키움 영웅문 HTS 수식관리 완벽 정리 feat 파라볼릭 SAR 지표 스타일 변경


만약 여러분이 주식을 사고 싶다면 72,200원에 매수하시면 바로 매수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식을 시장가 주문이라고 정말 당장 사고 싶을 때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아니다, 72,200원에 사는 것은 너무 섣부르며 오늘 주가가 72,400원까지 떨어질 것 같다 판단되시면 그 가격에 올려두시면 되겠습니다. 주식에 대해 잘 알지 못하더라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씨 크기도 큼직큼직하고, 필요한 기능들을 찾기도 쉬워서 초보자에게 적합할 듯 합니다. 전종목 시세 전광판(7040) 메뉴를 사용하면, 원하는 전종목, 산업별 종목을 한 화면에서 모두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주식 HTS 사용법은 이전 포스팅들을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이전 포스팅들 연결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미래에셋대우 HTS 통합환경설정에 들어가야하는데, 상단 메뉴 중 전체메뉴를 눌러보면 가장 위에 '통합환경설정'이 보입니다. 주로 모바일 MTS로 확인하고 거래해서 HTS는 여전히 생소하다.


주식을 사고, 팔고, 자동투자 설정도 되고, 배당금도 받고, 계좌 수익률을 확인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음. 그런데 주식투자 시작한지 1년 반이 넘어가다보니, 스마트폰용 주식투자 앱으로 불가능한 것들이 몇 가지 보였다. 미래에셋대우투자증권사 다이렉트는 다른 증권사보다 장기옵션, 선물, 그리고 금현물 수수료가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선물옵션은 각 증권사마다 특화된 기능이 있어서 아침마다 3~4개씩 HTS를 켰던 경험이 있습니다. 정규장 시간 외에 장전, 장후 시간외 거래가 있는 건 알지만, 정확한 시간과 시외 거래, 시외가가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는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예를 들어 10% 수익이 났을 때 주식이 자동으로 팔리게 하려면 아래 세팅처럼 하면 된다. 채권 금리가 높아진 상태인데, 그만큼 국채 가격이 충분히 떨어졌다고 생각하여 국채를 매입하려 한다. 그런데 내가 직접 해보니 생각보다 헷갈리고 직관적이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방법을 공유한다.


주가차트를 상단에 배치했고, 하단에는 외국인(빨강), 기관(파랑), 개인(초록) 3가지 보조지표를 겹쳐서 추가한 모습입니다. 각 차트의 색깔, 굵기는 커스텀으로 조절가능합니다. 즉 '매수체결량'은 매도호가에 있는 매도물량을 누군가 즉시 매수한것이 매수체결량이며, '매도체결량'은 아래 매수호가에 누군가가 즉시 물량을 던져 체결된 체결량을 말합니다. 물론 체결강도만을 가지고 주식투자를 하면 안되겠지만 참고자료로 유용하게 쓰실수 있을겁니다. 지금부터 주식 체결강도에 대해 알기쉽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는 사실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능이 엄청 많은 세탁기나 자동차도 결국 사용하는 기능만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영웅문4 외에도 키움증권 HTS에는 번개3와 영웅문Global 그리고 영웅문EASY가 있습니다. 번개3는 국내주식과 선물옵션에 집중한 버전이고, 영웅문Global은 해외주식에 특화된 HTS라고 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영웅문EASY는 간단하게 국내주식에만 투자할 수 있는 초보자용 HTS입니다. ???? HTS는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모든 이들의 첫 관문입니다.


하지만 그 정도의 경험을 쌓으려면 남들보다 더 연습하고 공부하는 수 밖에 없겠죠? 그리고 그 해답은 HTS와 친해지는 것으로 시작하면 됩니다. 가격이동평균선과 구름대가 위로 향하고 그 위로 주가가 위치하면 주가가 상승하면서 추세가 우상향하는 것이 보입니다. 선의 경우는 너무 많으면 복잡하므로 전환선, 기준선, 후행스팬은 사용하지 않으며, 선행스팬 1과 2만 사용합니다. 아이콘 클릭하시고, 공인인증서 또는 ID로 로그인하시면 HTS 다운로드 및 접속은 완료입니다.


국가가 망하더라도 이 금의 가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안전자산으로 특히 경제가 어려워질때 미리 금을 매입하고는 하죠. 특히 우리같은 수출에 의존하는 나라로서는 환율은 더더욱 중요할 수 밖에 없는 절대적인 요소입니다.


일단 거래를 개시하고 나면 계좌에 잔고가 1,500만원 밑으로 내려가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반드시 1계약이라도 포지션을 보유한 채 다음날로 넘겨야 합니다. 주식하는방법을 잘 배우셨으면 이제 실전으로 넘어갈 차례입니다. 다른 글도 확인하셔야 주식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현재가 창에서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매수 매도 버튼이 나옵니다.


주린이 분들이 처음부터 적응 하기는 조금 힘들수 있지만 한번 적응 되면 오히려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어디를 추천 드리기 힘든데요. 각자 선호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다운 받아서 보고 정하셔야 합니다.


창 가운데 보이는 "종목코드"에 돋보기 아이콘(3)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 화면은 삼성증권 mpop 어플에서 “키움증권”이라는 주식을 구매하려고 하는 장면입니다. 처음에는 헷갈리고, 고수가 되어서도 가끔씩 매수 매도 버튼을 헷갈려서 실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해외선물 hts 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해외선물 hts 제작 해외선물 hts 제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